정왕3동 옥구 천사회,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지정 기탁
정왕3동 옥구 천사회,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지정 기탁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1.17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했던 옥구천사회가 지난 9일 정왕2,3동 어려운 이웃 3가구에 각 20만원 후원금을 전달하고 그 동안 모였던 수익금 전액을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 지정기탁 하며 활동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옥구천사회 지역보장협의체
옥구천사회 지역보장협의체

옥구천사회(회장 윤기분)는 정왕3동 자원봉사센터, 주민자치위원회 등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주민단체 위원들과 일반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자발적 봉사단체로, 지난 2015년 12월 구성됐다.

2015년 연말부터 현재까지 헌옷이나 잡화 직접 만든 물품을 판매하는 옥구천 아나바다 장터를 개최해 수익금으로 매년 3회 명절과 연말에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해 6월에는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2개소에 3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후원했다.

옥구천사회는 이번 후원금 기탁을 끝으로 봉사단체를 해체하고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회원들은 모두 각자 다른 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윤기분 옥구천사회 회장은 “지금까지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모인 수익금으로 후원을 하면서 나눔의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었고 지역을 위한 봉사는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며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의 활동도 더욱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준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장은 “땀 흘려 모은 소중한 수익금을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 기탁해 주신만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값지게 쓰겠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낙필 정왕3동장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신 것에 감사함을 전하며 “그동안 보여주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이야 말로 진정한 나눔의 실천이였다”며 “서로서로 나눔을 실천하는 더욱 살기 좋은 우리 마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