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인권센터, 2019년 은평인권달력 제작 ․ 배부
은평구 인권센터, 2019년 은평인권달력 제작 ․ 배부
인권인식을 높이고자 ‘은평인권달력’ 2500부 제작 배부
달력에는 인권과 관련한 기념일이 표시되어 있어
은평구 인권센터의 사업 및 활동에 대해 많은 홍보가 될 것으로 기대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9.01.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인권달력
은평인권달력

[내외통신] 여성욱 기자=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은평구 인권센터를 홍보하고 주민들의 인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은평인권달력’ 2,500부를 제작하여 복지관, 아동 청소년시설 등 관내 유관기관 및 주민들에게 배부하였다고 밝혔다.

은평인권달력은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1년 내내 사용하는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하였으며, 은평구 인권센터 사업 전반에 대한 활동 및 인권 관련 정보들을 수록하였다.
 
달력에는 인권과 관련한 기념일이 표시되어 있으며, 월별로는 △1월 2019년 임금 안내 △2월 인권센터 발자취 △3월 인권센터가 하는 일 △4월 은평구 인권보장 및 증진 기본계획 △5월 인권침해 상담 절차 △6월 인권교육 △7월 인권포럼 △8월 청소년 인권증진 민관 협치사업 △9월 인권위원회 △10월 인권위원회 소위원회 운영 △11월 차별적 용어 △12월 권리구제 기관 안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미경 구청장은 “주민들의 인권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달력으로 제작하였으며, 은평구 인권센터의 사업 및 활동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주민들에게도 많은 홍보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인권도시 은평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은평인권달력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인권센터(☎02-351-609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