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선바이오와 업무협약(MOU) 체결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선바이오와 업무협약(MOU) 체결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1.2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선바이오와 업무협약(MOU) 체결 [제공=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원장 김태영)은 1월 22일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미담소실에서 지역 해양바이오산업 활성화지원의 일환으로 선바이오(대표 박선국) 공동협력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하였다.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은 선바이오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해양자원을 활용한 기술개발 및 기업지원과 성과 공유 등의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지역 해양바이오산업의 활성화는 물론 기관과 기업간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선바이오는 염지하수에서 추출한 천연 미네랄을 활용한 반려동물 연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점차 증가하는 반려동물 연관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우뚝서고자 다양한 연구개발에 전력하고 있으며,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기술개발 및 애로기술 해결 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김태영원장은 “ 선바이오와 함께 지역 해양바이오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입주기업 뿐만 아니라 경북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및 지원에  적극적인 도움을 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