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임슬옹 국내외 팬, '호텔킹' 쌀화환 응원
2AM 임슬옹 국내외 팬, '호텔킹' 쌀화환 응원
  • 장혜원 기자
  • 승인 2014.03.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2AM(조권 슬옹 진운 창민) 멤버 임슬옹의 국내외 팬들이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 출연하는 임슬옹에게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지난 3월 27일 오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호텔킹'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2AM 임슬옹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남신∼우리 결혼할까요? 선우현 화이팅! 슬옹오빠 가장 멋있다 중국 바이두 임슬옹 사이트',  '멍우현! 우리가 여기서 지켜볼게^^ 2AM Taiwan International Fan Club'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600kg이 담겨 있었다.

임슬옹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임슬옹이 지정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2AM 임슬옹의 국내외 팬들은 지난 2010년 12월 2AM 콘서트  등 지금까지 모두 열 차례에 걸쳐 드리미 쌀화환 2.73톤과 계란 드리미화환 600개를 보내 임슬옹을 응원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한편 '호텔킹'에서 임슬옹은 7성급 호텔 씨엘의 3년차 열혈 호텔리어 선우현 역을 맡았다. 

극중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리지만 오지랖이 넓은 '허당'의 반전 매력을 가졌고, 호텔 상속녀 아모네(이다해 분)를 묵묵히 지켜주다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임슬옹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러브라인이 있어 활력소가 된다. 사랑을 하는 인물이라 설레이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인 '호텔 씨엘'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임슬옹을 비롯해 빅스 엔,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