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울진 겨울보양여행
“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울진 겨울보양여행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 한 곳 추천
덕구보양온천과 백암온천관광특구 선정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2.0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울진 겨울보양여행(대게찜)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의 덕구보양온천과 백암온천이 한국관광공사가 특색 있는 스파를 주제로 추천하는 2월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됐다.

울진은 삼욕(三欲)의 고장으로 삼림욕, 해수욕, 온천욕이 다 가능하지만 겨울철인 2월은 특히나 온천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벼 덕구보양온천과 백암온천 관광특구는 겨울철 울진 대표 여행코스로 손꼽힌다.

덕구보양온천은 대온천장과 스파월드, 프라이빗 스파룸, 숙박 시설을 고루 갖춘 종합 온천 휴양지로 응봉산 중턱에서 42.4℃에 달하는 온천수가 자연적으로 솟구치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며, 스파월드는 온천에 수(水) 치료 시설을 더한 덕구보양온천의 자랑거리로 야외로 나서면 노천온천이 겨울 낭만을 부추기는 곳이다.

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울진 겨울보양여행(백암온천 전경)
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울진 겨울보양여행(백암온천 전경)

1997년 관광특구로 지정된 백암온천은 온천시설을 갖춘 10여개의 숙박시설과 비단을 두른 듯한 매끄러운 온천수를 갖추고 있어 동장군이 호령하는 날씨에도 뜨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면 콧노래를 절로 나오게 만들어 겨울철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박금용 관광문화과장은“2월의 가볼만 한 곳 선정과 28일부터 4일간 후포항 왕돌초광장에서 열리는‘2019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도 함께 홍보하여 울진으로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