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
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
소통의 정치·새로운 여성정치 위한 출사표
자유한국당 리더십 바로세워 당 혁신 디딤돌 만들 것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2.0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자유한국당 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비례대표)이 2월 8일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
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

김순례의원은 2월 8일 국회 정론관에서 최고위원 출마 선언을 하고 전당대회 준비의 시작을 전국에 있는 당원에게 지지를 호소 하였다.

소통의 정치 새로운 여성정치 리더 김순례!
김순례 의원은 출마이유에 대해 “소통의 정치, 새로운 여성정치가 필요한 시점이다. 지금부터 자유한국당의 리더십을 바로세워 국민들 마음속에 희망을 만들고 문재인 정권의 국정난맥을 바로잡을 선봉장이 되겠다” 고 밝혔다.

자유한국당이 어려울 때 김순례! 당을 지켜왔습니다!
당이 가장 어려울 때 중앙여성위원장으로 여성대회와 시·도여성당원 간담회 등을 개최하고 여성조직 재정비하는 데 앞장서 왔던 김순례 의원은 자유한국당 리더십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보수의 원칙으로 당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김순례의원은 “보수의 원칙으로 통합기틀을 만들고‘정책정당’,‘민생정당’으로 변화해야만 한다. 그 과정에서 디딤돌 역할 해나갈 것이다.”고 말하고 5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다음장 계속>

첫째, 총선승리를 위해 우파 보수 세력의 대통합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둘째, 최고위 당연직으로 원외 위원장 협의체 대표들과 함께 현안을 논의하겠습니다.

셋째, 차기 총선 및 지방선거에서 여성 30% 공천 할당제를 반드시 추진하겠습니다.

넷째, 당세가 열악한 지역 위원장님들 중 적어도 1명 이상을 차기 총선의 비례대표로 추천토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최고위를 현장 중심의 ‘정책컨트롤 타워’로 만들어 국민들을 찾아 뵙고 직접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순례 의원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보수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민심을 얻어‘이기는 정당’으로 환골탈태(換骨奪胎)해야 한다.” 며 “대한민국 보수, 자유한국당의 변화 현장에 김순례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