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2.27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 등록! “총선승리! 새로운 승부사, 저 윤재옥이 반드시 길을 찾을
자유한국당 ‘2.27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 등록! “총선승리! 새로운 승부사, 저 윤재옥이 반드시 길을 찾을
“총선승리! 새로운 승부사, 저 윤재옥이 반드시 길을 찾을 것”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2.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윤재옥 의원(대구 달서을)이 오늘(2월 12일) 자유한국당 2.27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윤 의원은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자유한국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는 최고위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당의 기획위원장과 제18대 대선 정세분석단장, 제7회 지선 대여투쟁본부장을 거쳐 지난해 원내수석부대표로 원내전략과 기획을 총괄해 온 윤 의원은“선거전략에 정통한 새로운 승부사로서 총선승리를 이끌 내비게이션이 되겠다”고 말했다.

경찰대학(1기)을 수석입학 ․ 수석졸업한 윤재옥 의원은 경기지방경찰청장, 경북지방경찰청장, 경찰청 정보국장을 지냈고, 2012년 국회에 들어온 후 새누리당 기획위원장, 대구시당위원장,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간사와 운영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지난 1년간 원내수석부대표를 맡아 드루킹 특검 통과시 원내수석부대표로서 협상력을 발휘하는 등 특유의 리더십으로 대여협상을 주도하는 등 새로운 승부사, 전략가로서 면모를 보여줬으며, 합리적인 대여 투쟁을 통해 제1야당으로의 선명성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