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3동, 아동청소년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장’ 체험
고양시 행신3동, 아동청소년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장’ 체험
배다골테마파크 후원으로 지역 아 동 ‘즐거운 겨울방학 추억만들기’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2.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고양시 덕양구 행신3동은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추진의 일환으로 지난 13일 배다골테마파크에서 지역 내 아동청소년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장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고양시 행신3동, 아동청소년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장 체험
고양시 행신3동, 아동청소년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장 체험

행신3동이 주최하고 배다골테마파크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관내 아동청소년 21명이 참여해 눈썰매장 체험, 딸기농장 딸기수확 체험, 잉어 먹이주기, 닥터피시 체험 등을 하며 잊지 못할 겨울방학 추억만들기를 함께 했다.
 

배다골테마파크는 고양시 소재 체험형 테마파크로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해 해마다 ‘겨울에는 눈썰매장, 여름에는 워터파크’를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고, 다양한 먹거리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 제공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영수 배다골테마파크 대표는 “아이들이 행복해야 우리 사회가 더욱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방학을 마무리하고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지역의 이웃공동체 조성과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정서함양 및 건강한 가족기능 제고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적인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내의 아동복지서비스 연계망을 구축해 아동들의 잠재적 역량개발 및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