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사회복지사 100여명 참석
2019년 사업계획 및 신임 협회장 선출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2.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제공=울진군]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친절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14일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2019년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울진군 공공·민간분야 사회복지사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18년 협회 결산보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정기총회 시작하기에 앞서 협회 임원 선출하는 자리에서 제1기~제3기 회장을 역임한 황천호 울진지역자활센터장의 뒤를 이어 구정언 울진군청 복지지원과 복지기획팀장이 회원 전원의 만장일치로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 제4기 회장으로 추대되었다.

구정언 신임 협회장은 “회원 여러분들의 지지에 감사드리며, 향후 3년간 민간과 공공을 아울러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 및 군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권태인 부군수는 “새로운 협회장의 탄생을 축하하며,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가 지역 사회복지사들의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민과 관이 서로 협동하여 희망 있는 복지울진을 만들어 가는데 힘과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는 2010년 9월 창립되었으며 현재 154여명의 회원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행정기관 등에서 군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