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새 학기 맞이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 성공적 개최
동화세상에듀코, 새 학기 맞이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 성공적 개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02.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동화세상에듀코 2019학생학부모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동화세상에듀코 2019학생학부모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내외통신] 여성훈 기자=동화세상에듀코가 19일 오후 2시 코엑스에서 개최한 새 학기 맞이 ‘20019 학생학부모세미나’에 140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몰리면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20일 밝혔다.

잦은 교육정책 변화로 새 학기를 학습계획이 중요해지면서,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크게 늘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동화세상에듀코 학생학부모세미나는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를 비롯하여, 그 아이만의 단 한 사람의 저자 권영애 선생님, 진학사 객원연구원 송재열 강사, 상상코칭 입시전략연구소장 및 크림슨에듀케이션 한상범 대표 등이 참가했다.

동화세상에듀코 학생학부모세미나에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는 각각 코엑스 오디토리움,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었으며, 학생은 △새 학기 학습계획과 공부전략을 학부모는 △2019 입시변화 예측 가이드 △자녀에 대한 이해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동화세상에듀코 학생학부모세미나 관계자는 “단순히 공부 스킬을 알려주는 곳은 많다. 하지만 요즘처럼 학생부종합전형 등이 중요한 시기에 단어 하나, 공식 하나 더 외우는 것은 학생들의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또한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인정해주지 않으면, 단순히 열심히만 하는 공부가 된다.”며, “이번 학생학부모세미나를 통해서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자녀는 효율적인 공부전략을 세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국내 최초 청소년교육에 코칭교육을 도입하여, 상상코칭 콘텐츠 개발, 작년에는 부모코칭까지 론칭하여, 코칭전문기업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