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서울시 관광정책설명회 참가
울진군, 서울시 관광정책설명회 참가
전국 인바운드 여행업계 관계자 대상 울진 관광 홍보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2.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서울시 관광정책설명회 참가 [제공=울진군]
울진군, 서울시 관광정책설명회 참가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전국 인바운드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울진의 매력을 어필하는 동해안의 중심 힐링관광도시 홍보에 나섰다.

울진군은 지난 27일 광화문아트홀 1층에서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관광정책설명회에 참가, 여행업계와의 네트워크 구축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울진군의 주요 관광지와 관광 정책을 대외적으로 알렸다.
 
이날 행사는 전국 인바운드 여행업계 관계자, 지자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250여명이 초청되어 진행되었다.

군 단위로는 유일하게 참여한 울진군은 울진의 주요 관광지, 2019년 신규 관광정책과 달라지는 인센티브 지원제도, 향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주요 사업을 소개하며 힐링 관광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울진의 매력도 함께 홍보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한 여행사 대표는 “수많은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울진군에 많은 관심은 가지고 있었으나 정보가 부족한 상황 이었다”며, 오늘 설명회는 매우 유익했고 앞으로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박금용 관광문화과장은“앞으로 인바운드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서울시 관광 정책 설명회에 참가하여 관광업계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라며 “오늘 설명회를 통해 관광객 유치효과를 기대하며, 앞으로 체류형 관광으로 지역경기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관광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