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시흥에코센터열리는 맑은공기 푸른정왕 지킴이 발대식에 참석
임병택 시흥시장,시흥에코센터열리는 맑은공기 푸른정왕 지킴이 발대식에 참석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3.1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임병택 시장은 15일 시흥에코센터에서 열리는 맑은공기 푸른정왕 지킴이 발대식에 참석한다.

임병택 시흥시장
임병택 시흥시장

이날 행사는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면서 시민들의 삶까지 위협하고 있는 이 때, 민관산학연이 함께 모여 시흥의 맑은 공기를 지켜내는데 힘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발대식에는 임 시장을 포함해 조정식 국회의원, 푸르미실천단 단원, 공동행사 참여기관 등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발대식 외에도 지역 환경 문제 토론이나 시흥스마트시티 미세먼지센서 현장적용 사업에 대한 교육 시간도 준비돼있다.

임 시장은 같은 날 아이누리 돌봄센터 은계센트럴점 개소식에 참석한다. 이날 개소식에는 임 시장은 비롯해 김태경 시흥시의장, 조은옥 시흥교육장, 은계 센트럴타운 입주자 대표, 지역 주민 등 70여명이 함께 돌봄센터 개소를 축하할 예정이다.

시흥시는 온종일 돌봄사업의 일환으로 초등돌봄 공백 완화를 위해 마을 내 초등돌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2019 아이누리 돌봄나눔터 공모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흥시에서 운영되는 아이누리 돌봄나눔터는 은계센트럴점을 포함해 총 9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