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국유림관리소 2019년 산림토목사업 간담회 개최
울진국유림관리소 2019년 산림토목사업 간담회 개최
산림토목사업 견실시공 및 품질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3.2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산림토목사업 견실시공 및 품질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 [제공=울진국유림관리소]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남부지방산림청 울진국유림관리소(소장 전상우)는 산림재해로 인한 국민의 생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고,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하여 사업비 36억원을 투입하여 우기 전 사방사업의 완료를 위하여 3월 13일부터 조기에 사업을 착수 하였다.

산림토목사업의 고품질 시공을 위하여 2019. 3. 28.(목) 울진국유림관리소 회의실에서 금년도 산림토목사업 시공사 및 감리자 20여명과 함께  ‘2019년 산림토목사업 품질향상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2019년 울진국유림관리소 산림토목사업 추진 일정과 고품질 시공 및 우기 전 사업완료를 위한 시공사의 자재·인력 확보 현황, 사업실행 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조치방안 등 사업실행을 위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공유하고 토론하였으며, 함께 결의를 다지기 위하여 성실시공 및 청렴이행 서약서도 작성했다. 또한, 규제개혁 등 산림정책에 대하여도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최고의 품질과 적기 견실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상우 울진국유림관리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감독관과 시공사 그리고 감리자 모두 사방사업이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중요한 사업임을 다시 한 번 공감하였으며, 견실시공을 위하여 함께 결의를 다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그리고 최고의 품질과 적기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