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내일약품, 장애인가정에 건강을 선물하다!
(주)내일약품, 장애인가정에 건강을 선물하다!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에 플랙스올(소염진통제) 904박스 기탁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9.04.1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약품이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에 플랙스올(소염진통제) 904박스(1천356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사진=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내외통신] 여성욱 기자= (주)내일약품(대표 안진호)은 지난 4월 10일(수)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하여 강동구의회에서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에 플랙스올(소염진통제) 904박스(1천356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동구의회 제갑섭 부의장, 이승일 행정복지부위원장, 김영민 의회운영부위원장, (주)내일약품 안진호 대표,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김병묵 회장이 참석했다.

제갑섭 부의장은 “장애인가정의 건강을 위해 후원해주신 안진호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강동구도 지역 내 소외계층의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안진호 대표는 “작지만 이런 관심들이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장애인가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좀 더 많은 장애인가정에 건강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김병묵 회장은 “장애인 가정을 위해 선뜻 먼저 나서주시고,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주)내일약품은 KGSP 적격 업체로 지정받아 생물학적 제제를 전국 어느 곳에나 안전하고 정확하게 배송하는 국내 최초의 백신전문 유통 회사이다. 또한 백신 사업을 기반으로 일반 및 전문의약품의 다양한 사업을 확장하여 국내 제약 업계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장애가정에 전달될 플랙스올은 미국에서 수입한 완제 의약품으로, 빠른 피부 침투력으로 신속하게 흡수되어 약효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플랙스올 제품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여의도 이벤트광장에서 개최하는‘감동의 마라톤’을 완주하는 장애인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플랙스올(소염진통제) 제품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