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 BTS 등 유명 뮤지션 핸드프린팅존 조성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 BTS 등 유명 뮤지션 핸드프린팅존 조성
잠실종합운동장 공연, 국내외 유명 뮤지션 기념, 올림픽경기장 주변에 “핸드프린팅 존” 조성
호돌이광장, 올림픽스타의 길 등을 배경으로 “포토존” 도 설치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프린팅 존
핸드프린팅 존

[내외통신] 이유정 기자=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소장:박영준)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공연을 개최한 바 있는 BTS를 비롯한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핸드프린팅 존」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3번째로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을 비롯한 HOT, 트와이스, 서태지, 조용필 등 총 12팀의 35명의 유명 뮤지션들의 실물크기의 핸드프린팅과 주요경력이 동판으로 제작, 설치됐다.

특히 금번에 조성한 핸드프린팅 존에 포함된 국내 뮤지션들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다수의 팬들을 확보한 한류 스타라는 점에서 잠실종합운동장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업소는 잠실종합운동장을 방문하는 내외국인들이 서울올림픽의 역사를 상징하는 조형물과 녹지공간을 배경으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다.

올림픽주경기장, 올림픽스타의 길, 호돌이상, 손기정 동상, 웅비상,  뮤직스타 존 등 서울올림픽 당시의 생생한 감동과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추억할 수 있는 조형물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잠실종합운동장 내 8곳의 포토존을 설치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등 한류스타들의 핸드프린팅 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 영할 수 있어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을 것 으로 기대된다.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박영준 소장은 “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공연한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핸드프린팅 존과 포토존이 조성되어 운동장을 방문한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추억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