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문선식 초대회장 취임식 개최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문선식 초대회장 취임식 개최
문선식 공공스포츠클럽 초대 회장"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이 전국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클럽우뚝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4.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회장 문선식)이 25일 오후 시흥시 체육관에서 초대 회장 취임식과 함께 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회장 취임식 개최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회장 취임식 개최

이 날 취임식에는 임병택 시장, 안광률 경기도의원, 시흥시의회 이복희 의원, 김준연 시흥시체육회장, 장재철 시흥을지구 당협위원장 등 지역단체장과 지역 주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라인댄스팀의 식전공연과 개식선언, 국민의례와 표창장 수여, 동영상 시청,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초대 회장으로 인준 받은 문선식 회장은 사단법인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법인 이사회에서 초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 날 취임식을 통해 체육관계자들과 지역 주민들로부터 축하와 격려를 받았다.

취임식 행사 후에는 취임식을 기념하기 위해 공공스포츠클럽 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80여명의 탁구 동호인들이 모여 즐거운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임병택 시장은 “회장 취임과 함께 공공스포츠클럽이 더욱 더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클럽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보다 좋은 체육시설에서 지역주민들이 자신들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축사했다.

문선식 공공스포츠클럽 초대 회장은 “그동안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의 개소와 함께 열심히 함께 해준 사무국 직원들과 이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이 전국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클럽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