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국회의원, 2019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
홍문표 국회의원, 2019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
'국회의원 상’부분 5인 선정 시상!
  • 전병인 기자
  • 승인 2019.05.08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전병인 기자=홍문표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충남 예산·홍성)이 오는 7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 5인의 인물을 선정하고 ‘국회의원 상’을 시상하였다.

아시아뉴스메이커(회장 김병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월드멘토링협회가 후원하는 2019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에서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주역들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홍문표 의원은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고 계신 빛나는 인물들을 선정하는 등 대한민국의 우수한 문화와 인재를 국내·외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제1회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부분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번 홍문표 의원으로부터 국회의원 상을 수상받은 5인의 인물은 김치명인으로 알려진 감정화 정아식품 대표, 대한민국 대표 전기 돌솥밥 전문기업 고석경 ㈜가족애FS 대표, 가수이자 뇌기능 활성화 프로그램 개발자 김태곤님, 부동산 경제전문가 김태옥 정무부동산그룹 대표, 금융전문가 마홍일 KW트레이딩 대표 총 5인이다.

홍문표 의원은 “이번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국회의원 상’을 수상하는 모든 분들은 창조와 혁신으로 밝은 대한민국을 열어가는 인물이다”라며 “국회의원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민생정치 실현과 국가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고 시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