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제주방송, ‘제5회 함께하는 음악회’ -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
CTS제주방송, ‘제5회 함께하는 음악회’ -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
오는 18일 오후 4시, 제주성안교회, 무료공연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9.05.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제주방송은 가족뮤지컬 ‘히즈쇼 그의 나라를 찾아서’ 를 18일 제주성안교회에서 개최한다.
CTS제주방송은 가족뮤지컬 ‘히즈쇼 그의 나라를 찾아서’ 를 18일 제주성안교회에서 개최한다.

[내외통신] 여성욱 기자= CTS제주방송(지사장 오동환)이 주최하는 ‘제5회 함께하는 음악회’가 오는 18일 오후4시 제주시 아라동 제주성안교회(담임목사 류정길)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어린이를 대표하는 주인공 쭈니가 창조의 비밀과 예수님의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사진)’가 무대에 오른다.

서울 · 광주 · 대전 등 총 120회 공연. 약 6만5천여 명 관람

기독교 교육 콘텐츠 기업 ‘히즈쇼(His show)’가 제작한 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이 시대의 평범한 부모를 대변하는 ‘보스’와 ‘블랙’,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 ‘프린스 킴’, 천진난만한 아이들을 표현한 ‘김치맨’과 ‘깍두기맨’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무대 위에 등장하며 하나님 나라를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준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기독교 공연이지만 그 내용과 질은 프로 작품에 뒤지지 않는다.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를 섭외했고, 뮤지컬 안에 ‘세상이 원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이 원하는 것을 향해 가자’는 뚜렷한 메시지를 담았다.

CTS 감경철 회장은 “다음세대를 위한 이번 뮤지컬 공연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공연을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 면서 ‘CTS제주방송은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과 함께 제주를 밝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희망을 전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주지역 주민들과 다음세대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이번 뮤지컬 공연은  전석 선착순 무료로 열린 무대로 진행된다.

한편, CTS제주방송은 주일학교 교역자와 교사를 대상으로 ‘CTS제주방송 아카데미,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오는 25일 오후2시 제주성안교회에서 개최한다. ‘재미있는 주일학교 히즈쇼’의 노하우를 교사들에게 전하며,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수법을 교육한다. 교사강습회는 다음세대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교재는 당일 무료로 제공된다. (공연 및 강습회 문의 064-724-91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