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의원, Young In Yongin 예술제 개최
표창원 의원, Young In Yongin 예술제 개최
청년 예술인들의 공연과 정책 토크를 통한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방안 모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6.2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28일 표창원 국회의원(경기 용인정)과 더불어민주당 대학생위원회(경기 용인정)가 청년들의 문 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용인용인 (Young In Yongin) 예술제”를 개최한다.

금번 예술제는 용인 내에서 활동 중인 독립 청년 예술인들에게 무대를 제공하고 청년 예술인들 의 고충과 요구사항 등을 현장에서 수렴해 실질적인 예술 정책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

표창원 의원은 “이번 예술제에서 청년 예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다 양한 의견을 나누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예술제를 계기로 청년 예술인들이 설 수 있는 무대와 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용인용인 예술제는 2부제로 1부에서는 택견, 사물놀이, 클라리넷 연주, 보컬 등 청년예술인들이 문화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2부에서는 표창원 의원 및 시도의원들과 청년 예술인들이 관객들과 함께 정책토크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위치는 스탠아트센터(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43번길 17)이며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150분동안 진행된다. 행사 당일 혼잡함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입장료는 10,000원이다.
사전 신청 : bit.ly/예술제신청
문     의 : 010-6764-1101
첨 부 파 일 : 용인용인 예술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