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블과 협업한 도노반 미첼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출시
아디다스, 마블과 협업한 도노반 미첼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출시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컬러와 다양한 디테일 요소 반영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06.2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는 NBA 유타 재즈의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D.O.N.」제 1막’을 오는 7월 1일(월)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NBA 유타 재즈의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D.O.N.」제 1막’을 오는 7월 1일(월)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내외통신]여성훈 기자=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NBA 유타 재즈의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를 오는 7월 1일(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도노반 미첼 선수의 별명인 ‘스파이다(Spida)’를 상징하는 마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컬러와 그의 독보적인 탄력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기술력이 적용됐다.

독특한 제품명으로 출시된 이번 ‘「D.O.N.」제 1막’은 도노반 미첼 선수가 말한 "세상을 뒤집는 긍정 마인드 (Determination Over Negativity)"의 줄임말로, 코트의 안팎에서 세상을 바꾸고 있는 도노반 미첼의 철학을 담아 냈다. 도노반 미첼 선수는 “이번 제품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들에게 하나의 상징이 되기를 원한다”라며, “당신이 누구든지 어디서 왔든지 상관없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고 싶었다”라고 이번 제품 출시의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제품은 신는 순간 느껴지는 편안한 착용감의 ‘바운스’ 미드솔을 쿠셔닝 소재로 적용해 부드럽고 즉각적인 반응성은 선사한다. 농구화 옆에 적용된 ‘사이드 클립’은 역동적인 드리블에도 흔들리지 않는 플레이를 지원하며, 한층 넓어진 아웃솔에는 헤링본 패턴까지 촘촘하게 반영되어 도노반 미첼 선수 특유의 빠른 플레이 속에서도 안정적인 움직임과 방향전환을 도와준다. 또한 시그니쳐 농구화답게 도노반 미첼 선수만을 위한 새로운 로고와 거미줄 모양의 스티칭이 신발 혀와 앞부분에 적용됐으며, 그가 NBA 슈퍼스타로 성장하기까지 거쳐온 미국 뉴햄프셔 주의 브루스터 아카데미, 루이스빌 대학 등의 주소 레터링도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되어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마블의 스파이더맨의 컬러와 디테일한 요소가 적용된 이번 제품은 7월 2일 스파이더 맨의 새로운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개봉 소식과 함께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아디다스는 오는 7월 1일(월)부터 선착순으로 ‘「D.O.N.」제 1막’ 농구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일정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노반 미첼 선수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D.O.N.」제 1막’은 빨강, 파랑, 흰색이 화려한 조화를 이루는 컬러와 강렬한 검정과 녹색이 조화를 이룬 컬러 총 2종이 선 출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2가지 컬러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코엑스, 타임스퀘어, 이태원점, 훕시티, 영산 스포츠, 키카앨리웁점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3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NBA 유타재즈의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의 ‘「D.O.N.」제 1막’ 착용사진​
NBA 유타재즈의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의 ‘「D.O.N.」제 1막’ 착용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