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을 일상으로, 행동하고 실천하는 양성평등,2019 울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평등을 일상으로, 행동하고 실천하는 양성평등,2019 울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 위해 마련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7.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울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제공=울진군]
2019 울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울진군은 울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혜선) 주관으로 오는 18일 10시부터 울진그랜드호텔에서 『2019 울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평등을 일상으로, 행동하고 실천하는 양성평등!’ 이라는 주제로 여성단체회원과 군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공연과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 양성평등 퍼포먼스, 주제 강연 등이 진행되어 양성평등 촉진에 대한 범군민적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축하공연은 태권도 시범 및 현악 4중주로 수준 높은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권익증진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 17명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그리고 남성과 여성의 조화로운 발전과 양성평등의 염원을 담은 퍼포먼스가 마련돼 화합과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기념식의 마지막 행사로 포항여성회 회장 김은주 강사를 초빙하여 도민참여교육 “울진, 성평등 시대를 열다. 여성 지도자의 역할과 과제”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기념식 후에는 여성단체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양성평등주간 기념 여성대회를 연계하여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1박 2일 동안 단합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울진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건강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치·경제·사회·문화의 모든 영역에서 동등하게 참여하고 대우받는 진정한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가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