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런던 감성 담은 파파라치 컷' 공개! '여심 저격'
배우 이동욱, '런던 감성 담은 파파라치 컷' 공개! '여심 저격'
이동욱,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완벽 소화! '백 점 만점에 백점'
  • 오진화 기자
  • 승인 2015.01.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오진화기자)배우 이동욱이 런던 감성을 담은 파파라치 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이동욱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LeeDongWook)을 통해 "의류 광고 촬영차 런던에 방문했던 배우 이동욱씨의 파파라치 컷을 공개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심을 저격하는 스트리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 자켓을 걸치고 순백의 바지와 신발을 매치해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브랜드 PAT의 새 모델로 발탁되면서 런던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 중에 찍힌 것으로 알려진 사진 속 이동욱은 도심의 풍경과 어우러진 그의 우월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이날 이동욱은 부드러운 표정과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런던의 감성을 살려, 한층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리뉴얼 된 PAT의 모델로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파파라치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멋있다 진짜.”, “직찍인데 화보인줄.”, “비율 완전 이기적이네.”, "조각미남에 숨막히는 옆태",“옷이 이동욱 빨 받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동욱은 SBS 예능 ‘룸메이트 시즌 2'에서 무게중심 역할을 하며, 물오른 예능감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