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배움모아 크리에이터' 모집
은평구, '배움모아 크리에이터' 모집
'배움을 모아 은평을 기록하라'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08.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와 은평구평생학습관(관장 이창식)은 영상제작과 편집 등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재능이 많은 만 19~39세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배움모아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8명 내외이며, 크리에이터 활동경력이 있거나 은평구민인 경우에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배움모아 크리에이터>는 지역내 학습활동을 기록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올해 9월 1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우리동네배움터(생활단위 근거리 학습공간)에서 진행되는 교육과정 및 내용을 소재로 한 영상을 한 달에 2편씩, 활동 기간 내 6편을 제작한다.

이외에도 <배움모아 크리에이터>에게는 은평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행사에 보도기자 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권한과 크리에이터 역량강화를 위한 아카이빙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최종 수료자에게는 명함 및 은평구평생학습관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지원자 중 역량 심사를 통해 은평구평생학습관 채널운영 권한도 부여된다.

신청 및 지원은 8월 30일까지 본인이 기획·제작한 온라인(포털) 내 등록된 2편 이상의 영상링크와 지정된 양식의 지원서를 recruit@eplearning.or.kr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edu.eunpyeong.go.kr) 모집공고 참조 또는 전화(02-351-3673)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