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광교초등학교와 협약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광교초등학교와 협약
학생들의 인성 함양 및 클린콘텐츠 운동 확산을 위해 협력
  • 전병인 기자
  • 승인 2019.09.0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식 현장
협약식 현장

[내외통신]전병인 기자=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회장 안종배)와 광교초등학교(교장 유경복)는 2019년 9월 4일 오후 4시 광교초교 교장실에서 상호협약을 체결하고 학생들의 인성 클린콘텐츠 교육 및 인성 클린콘텐츠 운동 확산을 위해 협력키로 하였다.

광교초등학교는 본 협약을 통해 건강한 인성 함양과 건전한 스마트 사회문화 조성을 위한 인성 클린콘텐츠 활동, 인성 클린콘텐츠 UCC 공모전, 건강한 스마트 사용법 교육, 인성 연극 뮤지컬 등 클린콘텐츠 교육과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학생들이 동참하고 직접 체험토록 할 예정이다.

또한 양 기관은 광교초등학교를 인성 클린콘텐츠 교육 시범학교로 지정하여 인성 클린콘텐츠 교육과 인성 클린콘텐츠 활동에 적극 협력키로 하였다. 

평소 학생들의 인성 함양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인성 활동을 학생들이 체험토록 노력해온 광교초등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정서적 인성 함양과 창의성 개발에 큰 힘을 얻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안종배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회장과 유경복 광교초등학교 교장과 함께 양기관의 임원인 심현수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대표,  여지윤 클린콘텐츠 인성공연위원장, 광교초등학교 교감, 교무부장, 인성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유경복 광교초등학교 교장은 본 협약을 통해 ‘4차산업혁명시대를 아름답게 선도해 나가는 건강한 인성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꿈과 즐거움이 넘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