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동, 한마음 한가위 나눔사업 및 전통시장 캠페인 실시
오정동, 한마음 한가위 나눔사업 및 전통시장 캠페인 실시
한국마사회부천지사, 오정동복지협의체 후원으로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다
  • 이영주 기자
  • 승인 2019.09.13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이영주 기자=부천시 오정동은 추석명절 이웃돕기 및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지난 5일 오정시장・원종제일시장에서 개최했다.

이번‘한마음 한가위 나눔사업’은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의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은 1,500만원의 기부금과 오정동복지협의체(오정・원종1・신흥분과)의 지정기탁사업으로 추진된 사업으로 오정권역 저소득 가구 365명에게 총 2,15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했다.

행사 당일에는 시장 상인회의 협조 아래 오정권역 시장(2곳)에서 ▲ 한국마사회부천지사 ▲ 오정동복지협의체(오정・원종1) ▲ 오정동주민자치위원회 ▲ 원종1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함과 동시에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도 함께 추진함으로써 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하였다.

김영립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장은“우리 주위에 쓸쓸히 명절을 맞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 것 같다.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추석을 맞아 후원을 하게 되었으며,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받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정동복지협의체 황상노 위원장은“한국마사회 부천지사와 추석을 맞아 후원해 주시는 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정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훈훈한 명절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희국 오정동장은“관내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와 오정동복지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정동의 나눔 사업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