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개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개최
세아추, 민조킹, 서인지 등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굿즈 30종 포함, 국내 크리에이터 31팀의 500여개의 굿즈를 한자리에서 소개
‘창고형 판매’ 컨셉의 전시 공간에서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각종 사은행사 진행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09.1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포스터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포스터

[내외통신]여성훈 기자=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지난 6개월간 일러스트레이션과 굿즈 문화를 선도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굿즈모아마트≫를 개편해 오는 9월 20일부터 11월 24일까지 새로운 전시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를 선보인다.

확장이전을 앞둔 굿즈모아마트의 페어웰 프로젝트로 기획된 ≪굿즈모아마트 – GOOD BUY≫는 ‘확장이전’, ‘점포정리’, ‘창고개방’, ‘사은행사’를 키워드로 삼아 국내 최초로 일러스트레이션과 굿즈를 위한 창고형 전시 및 판매 플랫폼을 제시한다.

지난 2월에 문을 연 구슬모아당구장의 ≪굿즈모아마트 – GOODS IS GOOD≫은 “마트” 컨셉으로 국내 크리에이터 35팀의 작품 200여점과 500여개의 굿즈를 한 자리에서 소개하며 굿즈 덕후들의 성지로 떠올랐다.

뉴트로풍의 컬러풀한 전시공간에서 일상적인 소재들을 사용해 새롭게 해석된 작품과 굿즈를 선보이며 일러스트레이션과 굿즈 문화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굿즈모아마트는 전시장을 벗어나 굿즈의 제작과 유통을 위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실험을 지속할 계획이다.

≪굿즈모아마트 – GOODS IS GOOD≫의 창고형 전시인 ≪굿즈모아마트 – GOOD BUY≫는 세아추, 민조킹, 서인지 등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10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굿즈모아마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리미티드 굿즈 30종을 새롭게 소개한다. 마대자루, 비닐봉지, 앞치마, 타일 등 전시에 사용했던 재료와 사물에 굿즈모아마트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아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감각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워크샵과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해온 구슬모아당구장은 ≪굿즈모아마트 – GOOD BUY≫의 리뉴얼 오픈을 맞아 참여작가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프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오프닝 프로그램은 이해강, 일이칠, 민조킹 작가가 참여한 퍼포먼스, 캐리커쳐, 실크스크린 체험으로 전시 감상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더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모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공기놀이)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공기놀이)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유리컵)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유리컵)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틴케이스)
굿즈모아마트 - GOOD BUY 아트상품(틴케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