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오면" 설렘 가득한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가을이 오면" 설렘 가득한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서울시, 10.5(토)~6(일) 반포 서래섬에서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개최
하얗고 소박하지만 낭만가득 메밀꽃밭 즐기기 포토존부터 체험, 공연 등 운영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방문해도 가을 추억 만들 수 있는 나들이 추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10.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서래섬 메밀꽃밭
한강 서래섬 메밀꽃밭
한강 서래섬 메밀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커플
한강 서래섬 메밀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커플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완연한 가을이 다가온 지금, 반포한강공원의 서래섬은 파란 하늘과 한강을 배경으로 하얗고 소박한 매력의 메밀꽃이 가득 피었다.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한강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방문해도 설렘 가득한 가을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10. 5(토)~6(일), 양일간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에서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설레임’을 주제로 ‘메밀꽃밭 즐기기 포토존’. ‘체험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에 방문하면 높은 하늘아래 파란 한강을 따라 약30,000㎡에 달하는 서래섬에 마치 새하얀 소금이 뿌려진 듯 드넓게 펼쳐진 메밀꽃밭을 마주하게 된다.

먼저, 메밀꽃으로 뒤덮인 서래섬을 자유롭게 거닐다보면 곳곳에 설치된 <메밀꽃밭 즐기기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가을날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남겨보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①생화로 장식된 플라워 월, ②대형 메밀꽃, ③아름다운 문구, ④바람개비, ⑤풍선아트 등 다양한 소재로 꽃밭 산책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은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①그린 손수건 그리기, ②이니셜 매듭 팔찌 만들기, ③캘리그라피 엽서 ④페이스페인팅 등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낭만적 분위기를 더해줄  ①버스킹 공연이 매일 12시와 14시에 진행되고, 케이팝 커버 댄스 등을 선보일 ②케이팝 공연은 매일 13시와 15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http://hangang.seoul.g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gang.seoul) 등을 참고하면 된다.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은 9호선 신반포역․구반포역, 4․9호선 동작역을 통해 가장 가까운 한강의 나들목을 이용하여 찾아오면 된다.

기봉호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이번 가을 소박하지만 낭만적인 메밀꽃 밭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추억을 남겨보시라”고 전했다. 또한 “축제 직전 한반도로 북상한 제18호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꽃밭 상태가 양호하지 못한 점 양해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