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양면 및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 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
춘양면 및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 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10.1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양면,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 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 실시 (제공=봉화군)
춘양면,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 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 실시 (제공=봉화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봉화군 『춘양권역 찾아가는 맞춤형복지팀』과 『바르게 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회원 20여명은 10월 9일(수) 오전 10시 휴일을 반납하고 춘양면 애당리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댁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재가봉사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는 고령으로 혼자서는 엄두도 내지 못하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생활쓰레기수거, 도배 및 페인트칠, 주거내외부 대청소 등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재가봉사서비스를 실시하여 위생적이고 쾌적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었다.

이번『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에 함께 참여한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회장 이석근)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이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한 보금자리에서 생활 할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봉사활동 후 겸손한 소감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 할 것을 약속했다.

유강근 춘양면장은 이번『독거노인 재가봉사서비스』를 위해 휴일 임에도 불구하고 바쁜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청년회 회장님과 회원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