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2회 관악구의회 임시회 폐회
제262회 관악구의회 임시회 폐회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10.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관악구의회(의장 왕정순)는 10월 15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 제262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제262회 관악구의회 임시회 폐회
제262회 관악구의회 임시회 폐회

이번 임시회에서는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 및 현장방문과 5분 자유발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10월 8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시기 및 기간 결정의 건’ 등의 안건을 처리하고, 곽광자 보건복지위원장이 ‘청룡동 쑥고개로 74 비보호 겸용 좌회전 운영과 남부순환로 210길 일방통행 요구’, 이기중 의원이 ‘통합관제센터 직원 무기계약직 전환 요구’, 이경환 의원이 ‘도림천 인명구조함 관리 개선책 제안’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제2차 본회의에서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용역과제 심의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기중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관악구민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오준섭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2건의 안건을 처리하고, 서홍석 의원이 ‘2020년 관악구 생활임금 서울시 기준에 맞춰 결정 요구’ 5분 자유발언을 실시한 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왕정순 의장 개회사
왕정순 의장 개회사

왕정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집행부에서는 각종 사업들에 대한 빈틈없는 점검을 통해 당초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고, 내년도 구정 운영을 위한 체계적이고 내실 있는 주요업무계획 수립과 이를 바탕으로 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예산 편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