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당, 국정감사 우수 모니터링 당 시상식 개최
평화당, 국정감사 우수 모니터링 당 시상식 개최
상임위별 정부 정책 문제점 파악
소외계층 민생법안 우선 입법에 활용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10.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내외통신]정석철 기자=평화당은 28일 오전 국회에 ‘민주평화당 국정감사 우수 모니터링 단 시상식을 열고 국정감사 모니터링에 참여해 당에 이바지한 당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평화당, 국정감사 우수 모니터링 당 시상식 개최

평화당 지역위원장 등당 내 고위인사들로 구성된 모니터링 단은 지난달 30일 국정감사 일정에 맞춰 상임위별 주요쟁점 현안을 파악하고 정부 정책의 문제점을 공론화했다.

정동영 대표는 이날 시상식에서 “소수정당 한계 극복을 위해 원외 위원장들의 당력 협조가 중요한 시기에 국정감사 모니터링을 통해 민생정당이라는 기조로 당력이 결집한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평화당은 소외받는 국민의 삶을 구석구석 살펴 민생이 우선인 창당 기조를 이어가자”며 “국정감사 모니터링을 위해 시간과 열정을 쏟아준 당원들께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조배숙 원내대표는 “국감 기간 중 정부의 민생정책 등 관련해 원외 위원장들의 국감모니터링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국감모니터링을 통해 제기된 정부 정책의 모순과 상임위별 국정감사 이슈를 선별해 입법 우선순위에 적용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시상식에서 법사위 모니터링을 맡은 박정희(종로)위원장이 당대표상을 윤예숙(천안을) 지역위원장이 원내대표상, 박춘림(성북갑) 지역위원장이 서울시당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