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Wee센터, 2019학년도 울진지역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집단상담 공개 보고회 개최
울진Wee센터, 2019학년도 울진지역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집단상담 공개 보고회 개최
상담으로 행복을 전하다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11.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남병훈)과 울진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회장 서수경)는 지난 11월 7일(목), 울진남부초등학교에서 「2019학년도 울진지역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집단상담 현장 공개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Wee센터 센터장 김성완을 비롯해 관내 초, 중, 고등학교 교장 및 교감, 전문상담(교)사, 상담업무 담당교사, 각 지역의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울진지역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는 관내 학생들의 자아성장 및 행복증진을 위해 찾아가는 집단상담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통한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집단상담 공개 보고회는 울진남부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개의 집단으로 나누어서 “행복한 사이다”, “행복한 미녀와 야수” 라는 주제로 건강한 정서 발달과 인성 개발을 통한 행복증진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집단상담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내가 미래에 대해서 무엇을 할지 생각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이를 통해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김성완 교육지원과장(울진Wee센터장)은 “우리 관내 학생들을 위하는 헌신적인 봉사에 큰 감사를 드리며, 이런 노력과 관심이 자라나는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 부탁드린다.”라며 학생상담자원봉사자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