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파트너십 발표
아디다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파트너십 발표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가진 아디다스와 역사와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의 만남 눈길
2020년 공식 런칭 전 한정판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예정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9.11.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X프라다 콜라보레이션
아디다스X프라다 콜라보레이션

[내외통신]여성훈 기자=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파트너십을 체결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각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 그리고 기술력, 혁신에 대해 함께 연구하여 예상할 수 없는 전략들로 관습적인 모습에 도전을 함께할 예정이다.  두 브랜드는 서로가 가진 시간을 거스르는 상징적인 아이콘들 그리고 기술적 발자취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비전을 그려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스포츠 업계와 패션업계의 전문가로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자의 기술적 노하우를 공유하고 조합해 끊임없는 디자인 진화를 이끌어 내고자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패션과 퍼포먼스의 순수한 만남으로 아디다스는 스포츠 헤리티지와 기술적 발전을 위한 비전 그리고 프라다는 가죽 소품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하우스이자 럭셔리와 퀄러티 면에서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을 가진 이탈리아 하우스로서 서로의 비전을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스포츠에 대한 공통적인 열정에서 비롯되었다. 1997년 만들어진 루나 로사 요트 팀(Luna Rossa sailing team) 을 통해 프라다는 스포츠 역사상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트로피와 가장 치열한 국제 요트 대회인 아메리카 컵 참가를 알렸고, 이는 새로운 소재와 기술력 그리고 요트 세일링 과학에 완벽히 부합하는 이상적인 환경의 제품을 실험하기에 완벽한 기회였다.

오랜 전통을 가진 두 브랜드의 공통 점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과 독창적인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열망이다. 이 두 브랜드의 노력이 합쳐져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표현될 루나 로사(Luna Rossa) 퍼포먼스 세일링 슈즈는 오는 2020년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그들의 기념비 적인 아카이브 탐구 또한 시작한다. 그 여정의 시작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에 헌사하는 두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과 상징을 보여주는 2개의 한정판 제품을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를 위한 컬렉션이 될 것이며 2019년 겨울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이번 한정판은 이태리의 프라다에서 모두 만들어진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각자가 가진 독특한 자신만의 관점을 파트너십을 통해 함께 공유하고 경계와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새로움을 향한 창조를 계속할 것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여지는 제품들, Prada for adidas는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여과없이 표출되는 실험실이 될 것이다.

아디다스와 프라다의 콜라보레이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adidas.com/prad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