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소호 멘토링스쿨 『원데이클래스』개최
KB국민은행, KB 소호 멘토링스쿨 『원데이클래스』개최
KB국민은행과 외식업자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11.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7일, 수원 소재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회장 제갈창균)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KB 소호 멘토링스쿨『원데이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KB 소호 멘토링스쿨 『원데이클래스』개최

이날 행사에는 손무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상생협력추진단장, 진영태 경기도위생교육원장, 박종수 KB국민은행 경수2 지역본부장 및 외식업사업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8월, 중소벤처기업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KB국민은행은 자상한 기업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외식업 자영업자의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원데이클래스』를 열었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 외식업 성공사업자의 사업장 운영 스토리를 전달하는‘생생토크’▲ KB 소호 멘토링스쿨 프로그램 멘토인 토니오 셰프의 맛깔내는‘원 포인트 레슨’▲ KB 소호 컨설팅센터와 금융감독원의‘자영업자 현장컨설팅’등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KB국민은행은 관계자는 “한국외식업중앙회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의 역량강화 지원을 위한 ‘KB 소호 컨설팅센터’와 한국외식업중앙회 전국지회간의 협력체계 구축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자영업자 지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소재 외식업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확대해 자영업자 사업역량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