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송파구 방이복지관으로부터 ‘기술봉사 활동’ 감사 표창장 받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송파구 방이복지관으로부터 ‘기술봉사 활동’ 감사 표창장 받아
공사, 관내 소외계층 주거지 대상 기술봉사를 통한 꾸준한 나눔경영 실천
  • 전병인 기자
  • 승인 2019.12.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송파구 방이복지관으로부터 ‘기술봉사 활동’ 감사 표창장 받아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내외통신] 전병인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는 지난 달 28일 공사 내방객안내실에서 열린 ‘2019년도 기술봉사활동 수상식’에서 송파구 방이복지관(관장 김진숙)으로부터 공사의 ‘기술봉사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의 표창장을 받았다.

공사 기술봉사단은 기술 재능 기부를 통해 송파구 내 어려운 이웃과소통하고,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경영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는 공사의 봉사 단체이다.

올해에도 기술봉사단은 수전 교체, 필터 교체, 등기구 교체, 전기 스위치 교체, 도어락 교체, 방충망 등을 교체 지원함으로써 어려운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이날 수상식에서는 송파구 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이 감사의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공사 시설안전팀 고재걸 차장, 최석현 차장, 김성호 차장이 표창장을 받았다.

공사 기술봉사단 단장인 임창수 건설안전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작으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