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송하동 ‘사랑 나눔 감사제’ 개최
안동시, 송하동 ‘사랑 나눔 감사제’ 개최
이웃 사랑 실천한 5명 감사패 수여
  • 이장학 기자
  • 승인 2019.12.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하동 사랑나눔 감사제.                [제공=안동시청]
송하동 사랑나눔 감사제.                                                             [제공=안동시청]

[내외통신] 이장학 기자 =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는 1일 안동중앙 시네마에서 ‘2019 사랑 나눔 감사제’를 개최했다.
 
협의체는 ‘이웃, 또 하나의 가족’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정 금액 이상 꾸준히 기부하거나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97명의 나눔 가정과 물품 및 재능을 기부하는 69개의 사랑 나눔 가게의 도움으로 9개의 지역 특화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사랑 나눔 감사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했고,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지역 특화사업을 되돌아보고 송하동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 사회보장 협의체의 사업 소개를 시작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한 5명에게 감사패를 수여 한 후 영화 ‘천국의 아이들’을 관람하는 등 즐겁고 편안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재국 민간위원장은 “송하동에 사랑을 전해주신 나눔 가정과 사랑 나눔 가게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다. 언제나 송하동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장의한 송하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우리 주위의 이웃을 위해 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기부자님들과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