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 창립총회 및 송년회 24일 성료
(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 창립총회 및 송년회 24일 성료
  • 전병인 기자
  • 승인 2019.12.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의 창립총회 및 송년회가 24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렸다.
(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의 창립총회 및 송년회가 24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렸다.

[내외통신]전병인 기자=2019년 크리스마스이브, 특별한 행사가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펼쳐졌다.많은예술인들과 체육인 기업인들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고 힘든 문화예술인들을 돕고자 만들어진 단체 (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의 창립총회 및 송년회가 열렸다.

이날 창립총회는 많은 예술인들이 모인가운데 총회가 마무리되었다. 이날 후원은 김다희아트워크, 스포츠판, 주)에코휠, 짐오브다니엘, 카페아토, 탑벨리, 몽톨롤러, 도담한우곱창, 미주코스메틱 스피루리나 등 다양한업체들이 함께했다.

이어진 송년회에서는 타붐난타공연팀을 시작으로 케이퀸출신 모델들의 화려한 패션쇼가 이어졌다 2부는 국악인 이영태명창, 더더밴드, 채강미, 크로스오버 그룹 라온의 재능기부 축하공연이 이어 졌다. 약 200여명의 회원 및 협회를 사랑하는 게스트들이 한데 이루어져 손잡고 노래를 부르는 멋진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날 협회 회장인 이병도 회장은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으로 소외된 이웃과 예술인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어 큰 영광과 기쁨으로 생각한다. 2020년에는 더 많은 분들을 돕고 예술인들이 재능을 펼칠수 있도록 더욱더 큰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회장직을 맡은 이병도 회장은  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직을 맡으며 어려운 체육인들을 위해서도 힘쓴바 있다.

(사)대한민국문화예술협회는 그동안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자선콘서트와 구치소내 수감자들을 위한 교화콘서트등을 통해 예술로 사람들을 치유하는 활동을 해왔다.

2020년에도 (사)대한민국문화예술협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