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 담양.함평. 영광. 장성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1호 청년당원 영입
김선우 담양.함평. 영광. 장성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1호 청년당원 영입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0.01.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내외통신]정석철 기자=김선우 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020년을 맞이하여1월3일 후보자 사무실에서 24세인 영광 출신 조현준군과 정치 토론을 한 후 더불어민주당 청년 당원으로 영입하였다.

특히 영광 공업고를 졸업하고 군대를 다녀온 후영광 연성리에서 고물상을 하는 아버지 일을 도우면서 창업을 꿈꾸고 있는 조현준군은 " 가끔 TV에서 싸우기만 하는 국회의원들을 보고 도대체 국회의원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선거운동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도 하여  삼촌의 소개로 김선우 후보자 선거사무실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되었고 선거 운동을 따라 다니면서 김선우 후보자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입당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당원가입원서를 처음 작성하다 보니 살짝 떨리기도 했다"고 말하였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 지역 1호 청년당원 조현준군을 기점으로 만 18세에서 47세까지 총30세대1세당 10명씩 300명을 당원으로 영입하여
젊은 청년들과 함께 하는 더불어민주당를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김선우 예비후보는 영광초.영광중.광주서석고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을 전공하였다.

문화복지방송.신문대표, 서울문화홍보원 상임고문,사)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부총재,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언론인, 문화기획 전문가, 정치평론가로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