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기 울진녹색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제15기 울진녹색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1월 31일 까지 원서접수, 4개 과정 150명
  • 장진석 기자
  • 승인 2020.01.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기 울진녹색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제공=울진군]
제15기 울진녹색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31일까지 지역농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2020년「제15기 울진녹색농업대학」교육생을 모집한다.

올해 울진녹색농업대학은 4개 과정으로 양봉반, 약초반, 농산물가공반은 심화과정으로, 한우반은 신규과정으로 편성, 과정별 30~40명씩 총 150명을 모집한다.

3월초부터 11월까지 전문기술 중심의 이론, 현장실습, 농가 컨설팅 및 타 지역의 선도농장 견학 등 연중 20회 100시간 이상 일정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신청일 현재 울진군에 주소를 두고 농업경영체로 등록된 농업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교육생 선발기준으로는 작목별 재배·사육 농가를 우선순위로 하고 규모와 영농경력, 유통 정도, 학습의지 등을 종합하여 선발하며 합격자는 2월 21일 군청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한다.

지원방법은 농업기술센터, 울진군청 홈페이지(http://www.uljin.go.kr)에서 입학원서를 교부받은 뒤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농업기술센터 농촌협력과 농업교육팀에 신청하면 된다.
 
전은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울진녹색농업대학은 지역 농업을 선도할 수 있는 핵심 농업인력 양성을 목표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엄격한 학사관리를 하고 있으니 많은 농업인 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