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2020년 설맞이 지역 농수산물 판매행사” 개최
한울본부, “2020년 설맞이 지역 농수산물 판매행사” 개최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 생산 먹거리 판로 확장 위한 자리 마련해
  • 장진석 기자
  • 승인 2020.01.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장에서 물품을 구입중인 이종호 한울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왼쪽에서 첫번째 [제공=
행사장에서 물품을 구입중인 이종호 한울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왼쪽에서 첫번째 [제공=한울원자력본부]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이하 한울본부, 본부장 이종호)는 20일(월) 한울본부 사택 복지관에서 2020년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농수산물 판매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울본부 직원 가족 및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구입하고 지역 농수산물 판로확장을 통해 농어민 소득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울본부가 마련한 자리로, 울진 관내 업체들이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명절선물세트를 비롯한 농수산물 가공품 30여 품목을 선보였다.

2020년 설맞이 지역 농수산물 전달 단체
2020년 설맞이 지역 농수산물 전달 단체

이날 한울본부는 약 600만 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입하여 관내 7개 복지시설에 전달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종호 본부장은 “지역 주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를 위해 한울본부가 상생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밀착형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21일(화) 지역시장 활력 제고 및 지역 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