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머리 빨리 말려주는 신박한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 출시
젖은 머리 빨리 말려주는 신박한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 출시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0.02.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출근 시간 1분 1초가 급한데 샴푸후 젖은 머리 말리는 건 상당히 귀찮은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젖은 채로 출근길에 나설 수는 없는 일.

엉키거나 젖은 헤어를 손상없이 빨리 말려주는 신개념 브러시가 출시됐다.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의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다.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는 내추럴 천연돈모로 만들었으며, 수천개의 촘촘한 빗살과 내열성 더블6 나일론 빗살과 세라믹 알루미늄 코팅판이 특징으로 머릿결 손상은 최소화하고 스타일을 지켜준다.

돈모 브러시가 모발의 손상된 큐티클 층 정돈, 두피와 모발 속 노폐물 제거 및 모발 탄력과 윤기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브러시 열판이 C커브 곡선으로 두상에 밀착되어 스타일링이 편하고 그립감이 좋으며 높낮이가 서로 다른 돈모와 플라스틱 둥근모가 2중으로 교차되어 엉키고 거친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빗겨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 브러시로 인해 매일 아침 출근 및 등교준비로 어수선한 아침풍경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젖은 머리와 엉킨 머리에 빠르게 열이 전달되어 건조시간을 줄여주어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100% 순 멧돼지 강모로 빗살의 높낮이가 달라 2중으로 교차되어 빗질이 편하다.TS샴푸 후 TS드라이기와 브러시로 마무리하는 헤어 토탈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