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 문재인 정권 심판, 정치혁명 할 기회 달라.
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 문재인 정권 심판, 정치혁명 할 기회 달라.
'국회의원 고위공직자 특권 폐지 앞장 설 것'
  • 김종일 기자
  • 승인 2020.03.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와 홍태용 후보가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기표 캠프)
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와 홍태용 후보가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기표 캠프)

[내외통신] 김종일 기자=국회의원·고위공직자 특권폐지 실현하고 정치혁명의 태풍이 되겠다.

미래통합당 김해을 장기표 후보가 26일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장기표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저 장기표에게 국회의원·고위공직자 특권폐지 할 기회를 달라. 반드시 실현하고 정치혁명의 태풍이 되겠다"면서 "4.15 총선에서 경제는 파탄나고 안보는 실종되고 외교는 고립되고 교육은 붕괴되고 나라의 창고는 거덜내고 있는 오만과 독선으로 자신을 돌아보지 못하는 문재인 정권을 엄중하게 심판하게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장 후보는 "제가 이번에 당선된다면 고위공직자 특권폐지가 제도화되기 전이라도 월급은 근로자 평균임금인 330만원만 받고 보좌진은 3명만 두며, 관리업무수당, 정근수당, 정액급식비, 명절휴가비, 특별활동비, 차량유지비, 차량유류비 등 온갖 명목의 국회의원 특권을 거부하겠다"며 국회의원 특권 폐지에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장기표 후보는 "난개발 1번지의 오명을 쓴, 김해의 난개발을 바로 잡고, 김해를 역사문화관광생태가 조화로운 품격도시로 바로 세우겠다"면서 "김해의 아들딸이 김해에 사는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김해 시민과 함께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농부는 밭을 갈 때 뒤를 돌아보지 않는다고 한다. 오늘부터 4월 15일까지 오직 앞만 보고 나아가겠다"며 시민들의 성원을 당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