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송으로 기운 내시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가수 김대훈
코로나 19 극복송으로 기운 내시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가수 김대훈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0.03.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코로나 19로 모든 시장 경기가 마비된듯한 시기에 가수 김대훈의 코로나 19 극복송이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설명]가수 김대훈

가수 김대훈개학 시기가 연기된 학교들뿐만 아니라 모임 활동 등을 기피하라는 권장과 가급적 외출을 삼가라는 지자체의 예방대책에 따라 사람들의 움직임이 줄어든 상가들은 정말 을씨년스럽기까지 하다. 각종 모임과 풀린 날씨로 인해 요식업들이 활성화를 이룰 시기에 공교롭게도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2개월 이상 얼어붙은 소상공인들의 경기는 심한 경우 삶을 포기하고 싶다는 시름까지 들린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권하여 잠시 해결이 되어가나 싶던 감염병의 전개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경기 마비 상태는 더해졌다. 5일장으로 운영되던 재래시장들의 경우도 4월초까지는 휴장령이 내려진 상태이다 보니 상인들의 뜨거운 한숨이 더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시기에 대중문화인으로써 가수 김대훈씨는 지난해 발매되었던 “파주로 가자” 라는 세미 트롯곡을 개사하여  코로나 조심해 코로나 이겨내 예방수칙 지켜 이기자 우리는 거절해 그까짓 감염병 손 잘 씻고 거리 둘 꺼야 외출할 땐 마스크 해 악수 참아줘 우리는 안전 해야 해 코로나 가라 우리는 막자 모임도 참자 친구도 참자 잠시 이럴 땐 거리를 두자 가사에 코로나 예방안내에 질병 관리본부 전화 1339라는 내용과 대한민국 모두 힘내자로 마무리 되는 “코로나 가라” 라는 제목의 코로나 19 극복송은 많은 사람들의 쳐진 어깨에 힘을 불어 넣어준다.

가수 김대훈은 코로나19 극복송이 많이 불리워져서 경기 따라 가라앉은 시장 분위기에 힘 낼 수 있도록  기여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박한 미소를 짓는다.

가수 김대훈의 코로나19 극복송 듣기 https://youtu.be/NueVxPmKtR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