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영 교수,한국 경제 TV의 기업가 정신 콘서트 빛나는 MC진행
이서영 교수,한국 경제 TV의 기업가 정신 콘서트 빛나는 MC진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0.04.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이서영 교수가 한국 경제 TV의 기업가 정신 콘서트 MC로 기업, 경제, 강연 컨셉의 콘서트 에 어울리는 진행자로 차분하고 격조있는 방송을 선보였다.

진대제 전 정통부 장관이 추후 합류하여 이서영  교수와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기업가 정신 콘서트는 성장 한계에 다다른 기업의 경영활동과 일자리 문제는 여러 사회문제를 야기하는 요즘,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를 위해서는 기업가의 경영 철학이 담긴 기업가 정신에 대해 다루는 강연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기업이 규모 성장에만 치우치면 장수기업의 대열에 합류하기 어렵고,창업주의 경영 노하우와 철학을 제대로 계승하고 기업의 DNA와 핵심가치를 유지하는 힘이 있어야 100년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에서부터 글로벌시장을 개척하는 중견중소기업을 넘어,벤처기업인들에게까지 이러한 기업가 정신을 공유해서
새로운 산업과 시장을 창출하고, 국제무대를 통해서 세계적인 기업가로 성공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기업인들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국제 행사,컨퍼런스및 대형 무대에서 격조 있는 진행과 우아함으로 독보적인 존재인 이서영 아나운서가 현재, 대학교수로서 방송과 강의를 행하고있는데,  그녀의 멋진 활약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