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이룸 디자인스킨 주식회사 박찬홍 대표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이룸 디자인스킨 주식회사 박찬홍 대표
스마트폰 명품 케이스 DESIGN SKIN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5.07.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이룸 디자인스킨

 
‘DESIGN SKIN’ 스마트한 즐거움에 디자인을 더하다
 
(내외통신=김재윤 기자) 이룸 디자인스킨(대표 박찬홍)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 디자인, 유통망을 모두 갖춘 스마트폰 액세서리 기업으로 브랜드 DESIGN SKIN과 WETHERBY를 런칭, 명품 액세서리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알토란 기업이다. 특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대표 캐릭터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출시할 예정으로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기업이다.
 
▲ 사진제공=이룸 디자인스킨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시장...캐릭터와 손잡다
이룸 디자인스킨은 2011년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을 표방하며 창업했다. 가판의 저렴한 스마트폰 케이스들로 시장의 포화를 걱정하는 우려도 많았지만,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며 DESIGN SKIN만의 프리미엄을 만들어가며 성장하고 있다. 이명성 사업본부장은 “현재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캐릭터와 라이선스계약을 맺었습니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은 국내 및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매출증대와 시장경제활성화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히며 “2030세대가 주 고객인 만큼 젊은 감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 사진제공=이룸 디자인스킨
 
 
기업의 성장은 직원의 행복으로부터
이룸 디자인스킨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다. 사람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직원의 가정까지 생각하며 배경과 스펙보단 실력과 열정을 중요시여기는 기업이다. 박 대표는 “사업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사람입니다. 다양한 주변기기가 발달되어있지만 사람이 사용하는 도구일 뿐입니다. 모든 일은 사람이 하는 거죠. 그래서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수요일 탄력근무제나 결혼기념일휴가, 출산휴가 및 자녀 운동회 참석휴가 등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이를 지켜나가는 것이 회사를 성장시키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기업은 이윤창출을 목표로 하지만 그 이윤은 나눔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매년 수익의 10%정도는 기부하며 직원들과 나눔을 행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직장은 즐거움과 나눔 그리고 행복한 곳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정직하며 투명한 경영으로 신뢰를 만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사진제공=이룸 디자인스킨
 
 
국내를 넘어 해외로 나아가다
3년 이내에 총매출 1000억의 목표로 달려가고 있는 이룸 디자인스킨은 국내의 탄탄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해외시장에 적극 진출하기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일본과 홍콩, 중국 등 아시아지역과 작년에 진출한 미국지사를 거점으로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일본 도쿄 시부야 거리에서 디자인스킨만의 인테리어로 리뉴얼중인 매장이 올 하반기에 오픈할 예정이고 순차적으로 홍콩과 중국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해외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DESIGN SKIN은 새로운 도약기를 준비하며 국내·외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박 대표는 “현재 국내와 해외 매출비중이 9:1정도입니다. 다시 말해 아직 해외시장에 9라는 가능성이 남아있는 것이죠. 국내에서의 경험을 살려 더 많은 나라에 우리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전 세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나라에 우리 DESIGN SKIN의 명품 액세서리가 보급되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고 도전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큰 포부를 밝혔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만을 만들며 완벽을 추구하는 이룸 디자인스킨의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가 지구촌 곳곳에 퍼져나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

▲ 사진제공=이룸 디자인스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