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마법사TM”는 3차원의 "건강 도우미"
“슈즈마법사TM”는 3차원의 "건강 도우미"
가려움,냄새,무좀. "발" 보다는 "신발"에 신경 써야...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5.11.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즈마법사TM

(내외통신=김재윤기자)직장인 A씨는 최근 무좀으로 인해 많은 고생을 했다. 무좀으로 인해 발이 너무 가려울 뿐만 아니라, 신발 속 악취가 너무 심해 점심시간에 신발을 벗는 식당에 갈 때면 항상 다른 이의 시선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약국에 찾아가 바르는 약도 써보고, 온갖 민간요법으로 무좀 치료를 해보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없었다. 무좀이 낫는다 싶으면, 또 다시 구두 속 땀과 세균으로 무좀은 다시 반복되기 때문이다. 이때, 한 동료의 추천으로 A씨는 집안의 모든 신발을 한 신발드라이클리닝 업체에 맡겨보았다. 놀라운 변화였다. 무좀이 싹 가라앉을 뿐 아니라, 평소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 수족냉증을 앓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수족의 온기를 느끼게 되었다.

신발은 생명화학.환경 분야에서 보면 "세균배양기이자 환경오염발생기"이다. 그렇기 때문에 발 질환 치료를 위해서는 발 보다는 우선 신발에 신경을 써야만 한다. “슈즈마법사TM”는 13년간 미국에서 개발, 완성한 검증된 기술제품으로 "신발과 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건강 도우미"로 나섰다.

“슈즈마법사TM”는 "신발과 발을 동시에 회복시키는 기술"로 물이 아닌 천연물질로 신발의 손상 없이 초고속 드라이클리닝을 한다. 이 드라이클리닝 된 신발을 착용하기만 하면 세균을 3일간 지속적으로 방어하고 양말의 쾌쾌한 냄새도 없앨 수 있다. 이 신발 드라이클리닝 한번으로 혈액순환도 잘되게 하고, 발 질환도 완화 할 수 있다하니 일석이조인 셈이다. 우리의 발에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는 "슈즈마법사TM"에게 마법을 부탁해 보자.

Environmental Bio chemical Machinery Electronic convergence Tech.

   
▲ 신발과 발을 동시에 회복시키는 기술
   
▲ “슈즈마법사TM” protects your healt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