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아이미술관,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트릭아이미술관,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수험표 소지 시 11월 12일부터 한 달간 트릭아이미술관 무료 입장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5.11.1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여성훈기자)트릭아이미술관은 2016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마련, 통 큰 응원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는 11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국의 트릭아이미술관(서울 홍대점, 부산점, 제주점) 매표소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은 트릭아이미술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서울 홍대점의 경우 아이스 뮤지엄에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트릭아이미술관은 연간 70만 명의 내외국인이 방문하는 3D 한류 체험 미술관으로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 이외에도 UCC 공모전,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청년들의 기업 문화 체험 기회와 연수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활동비는 물론 해외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며 청년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트릭아이미술관의 홍보 담당자 고경 팀장은 “이번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는 입시에 지친 수험생들이 트릭아이에 방문하여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히며, “국내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국경을 초월한 모든 관람객과 소통하며 열린 미술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트릭아이미술관 홍대점은 트릭아이미술관과 함께 아이스 뮤지엄, 카니발 스트리트 3곳의 어트랙션을 1개의 표로 모두 입장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되고 있다. 트릭아이미술관은 서울 홍대점뿐만 아니라 제주점, 부산점, 싱가포르점, 홍콩점, 중국 제남점을 운영을 하며 3D 한류 체험 미술을 전 세계로 전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