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건강의 품격 “슈즈마법사TM”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건강의 품격 “슈즈마법사TM”
청년실업을 진정성있게 도와주는 사업아이템... 매달 500만원씩 20년간 연금처럼 벌어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5.11.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김재윤기자)계속되는 경제 불황으로 청년들의 일자리는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결혼은커녕 연애조차 힘든 것이 현실이다. 취업을 하기 위해 여러 대기업에 원서를 내보지만 부르는 곳은 100개의 회사 중에 단 5 곳. 그것도 1차 합격만이다. 이런 현실에서 우리는 ‘헬 조선’, ‘지옥불반도’등 여러 가지 신조어를 만들며, 우리의 상황을 체념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이런 악조건 속에서 힘들게 취업을 하는 것 대신, 자신만의 사업을 선택해 성공한 청년들의 이야기가 적지 않다. 그러나 초기에 많은 투자비용이 들 뿐 아니라 거기에 따른 수익률이 나올지도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청년들의 사업 성공은 쉬운 얘기가 아니다.

이런 청년들의 고민을 싹 물러나게 하는 사업 아이템이 있어 최근 화제다. 슈즈마법사TM는 13년간 미국의 연구, 개발과 한국의 IT기술을 접목시킨 한국, 미국발명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신발에 수많은 세균을 드라이크리닝으로 살균, 제거하는 업체로 1회성, 단타성 기술상품이 아닌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21세기형 건강 기술이다. 최근 아이들, 청·장년층, 여성들이 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치료용의 여러 의약품이 존재하지만, 그 효과는 크게 나타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슈즈마법사TM는 1회사용만으로도 ‘신발과 발 ,양말의 세균과 냄새’를 3일 동안 지속적으로 제거·방어하여 주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한 운동화를 착용하고 다니면 발에 자극을 주어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온다. 음용할 수 있는 안전한 천연 물질을 사용하여, 2-3일간 신발의 내부를 지속적으로 케어 하여 신발을 뽀송뽀송하게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슈즈마법사TM는 가족의 건강과 환경을 위하여 꼭 필요한 필수품이다. 또한, 13년동안 개발 완료된 세계최초의 독점 제품이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누구나 연봉 1억원이 가능한 마케팅이 구축되어 있고, 매달 500만원이상씩 20년간 연금처럼 벌 수 있다는 점에서 슈즈마법사TM의 사업성은 유망하다.

슈즈와 발을 초고속으로 방어하는 ‘600초의 마법’ 슈즈와 발을 3일간 방어하는 ‘지속성 마법’ 슈즈와 발을 동시에 방어하는 ‘DUAL 마법’. ‘슈즈마법사TM’로 우리의 미래에 마법을 걸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