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세아방재, "친환경 신기술로 성능인증 획득"....아파트 옥외대피시설 승강식피난기 획기적 진화
주)아세아방재, "친환경 신기술로 성능인증 획득"....아파트 옥외대피시설 승강식피난기 획기적 진화
혁신적인 공법을 통한 아파트 대피시설로 파격적 비용 절감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6.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 주)아세아방재(대표 나판주)는, 아파트 대피시설 맞춤형 신기술을 적용, 지금까지 행해지던 신형 “내리고사다리”, “내리고승강식피난기” 를 새롭게 보급한다고 보도자료을통해 17일 밝혔다.

표지(접이식)+열린
표지(접이식)열린

성능인증 승인받은 신제품 승강식피난기는 기존 기술의 우수성을 뛰어넘는 기술혁신으로 파격적인 비용 절감 계기를 만들었다.

주)아세아방재는 독보적인 기술로 내식성이 강한소재를 활용해 지리적 환경 차이로 발생하는 미세한 하자도 극복했다.

최근 국토부에서 아파트대피시설을 승인 받은 제품은 아파트 세대내에 대피공간을 두지않고 건축물 바닥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획기적인 대피시설이라고 한다.

따라서, 기존 세대내에 대피공간이 불필요하게 돼 대피공간 발코니를 확장 할 수 있다고 한다.

설영미 상무는 주)아세아방재가 십수년 승강식피난기 기술개발 노하우를 집약체로 새로운 대피시설임을 자부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국민안전을위해 흔들림 없는 개발과 투자를 해온 것은 무엇보다 ”사람이 우선이다“라는 사명감으로 주)아세아방재 전 임직원이 피땀으로 이루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