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 창립총회 및 송년회 24일 성료

2019-12-27     전병인 기자
(사)대한민국

[내외통신]전병인 기자=2019년 크리스마스이브, 특별한 행사가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펼쳐졌다.많은예술인들과 체육인 기업인들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고 힘든 문화예술인들을 돕고자 만들어진 단체 (사)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의 창립총회 및 송년회가 열렸다.

이날 창립총회는 많은 예술인들이 모인가운데 총회가 마무리되었다. 이날 후원은 김다희아트워크, 스포츠판, 주)에코휠, 짐오브다니엘, 카페아토, 탑벨리, 몽톨롤러, 도담한우곱창, 미주코스메틱 스피루리나 등 다양한업체들이 함께했다.

이어진 송년회에서는 타붐난타공연팀을 시작으로 케이퀸출신 모델들의 화려한 패션쇼가 이어졌다 2부는 국악인 이영태명창, 더더밴드, 채강미, 크로스오버 그룹 라온의 재능기부 축하공연이 이어 졌다. 약 200여명의 회원 및 협회를 사랑하는 게스트들이 한데 이루어져 손잡고 노래를 부르는 멋진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날 협회 회장인 이병도 회장은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으로 소외된 이웃과 예술인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어 큰 영광과 기쁨으로 생각한다. 2020년에는 더 많은 분들을 돕고 예술인들이 재능을 펼칠수 있도록 더욱더 큰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회장직을 맡은 이병도 회장은  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직을 맡으며 어려운 체육인들을 위해서도 힘쓴바 있다.

(사)대한민국문화예술협회는 그동안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자선콘서트와 구치소내 수감자들을 위한 교화콘서트등을 통해 예술로 사람들을 치유하는 활동을 해왔다.

2020년에도 (사)대한민국문화예술협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