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대 경호보안학과, (주)가드포유와 '산학협력'체결
대구예대 경호보안학과, (주)가드포유와 '산학협력'체결
학생들의 현장 경험을 위한 실무 교육 및 실무적 능력 향상 기대
  • 곽영근 기자
  • 승인 2016.03.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 대구예술대학교 다목적관 3F에서는 대구예술대 경호보안학과(학과장 이민형.좌 네번째)와 경호업체 ㈜가드포유(대표 박민성. 좌 세번째)의 산학협력체결식이 열렸다(사진=곽영근기자)
(내외통신=곽영근기자)대구예술대학교 경호보안학과(학과장 이민형)와 경호업체 ㈜가드포유(대표 박민성)의 산학협력체결식이 열렸다.

14일 대구예술대학교 다목적관 3F에서 열린 산학협력체결식을 통해 대구예술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은 향후 현장경험을 위한 실무교육을 ㈜가드포유를 통해 이뤄지게 됐다. 또, 학생들의 실무적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의 중점적 실현을 위해 양 기관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민형 학과장은 “대구예술대 경호보안학과는 그동안 전공 특성에 맞게 이론과 더불어 실무역량 극대화를 위한 실무중심 실습 및 현장교육을 강화해 왔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계기로 보다 현실적이며 실질적인 교육 기반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가드포유의 박민성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경호원으로서의 자질과 현장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많은 경험을 쌓게 할 것이다”며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자긍심을 가질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학협력식 후에는 (주)가드포유 박민성 대표의 ‘보안인력의 전문화와 인재상 정립’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